본문 바로가기

일상/구매후기

다이소 핸디 선풍기 2종 비교

728x90
반응형






오늘 정말 덥더라구요.


더위도 많이 타는 체질이기도 하지만


잠깐 햇볕 밑에 있었다고 땀이 줄줄줄줄~~~~


그래서 생각나서 다이소에 갔다 왔습니다.


핸디선풍기~


일명 손풍기







설마하고 가봤는데 입고 되었더라구요.


몇일전에 갔을때는 없었는데


가격은 단돈 5,000







뒷면은 제조국 수입업체 기타 주의사항이 기재 되어 있습니다.







충전기는 반드시 pc usb포트나 1A 충전기를 이용해서 충전 해달라고 그러네요.







내용물은 손풍기 하나 짧은 USB케이블 하나







접어서 눕힐수도 있네요...ㅋㅋ



사용후기

.

.

.

.

.

.

.

가격은 5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합니다.



그러나 역시 싼건...;;;



일단 스위치가 작동을 안할때가 있어요.



올렸을때 팬이 돌아갔다가 안돌아갔다가



교환해야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내에서 쓰려고 샀는데;;;



드라이기 소리가 나네요



절대 못씁니다...;;;



실외에서는 괜찮을것 같아요. 바람도 드라이기 급이라



충전시간 및 사용시간은 나중에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밖에서 쓰실분들은 괜찮을것 같습니다.


.

.

.

.

.

.

.

.


그리고 스위치 작동이상으로 다른 제품으로 교환 해왔습니다.



같은 제품도 비슷할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요.







좀 작습니다.



작은만큼 소리도 적을까요?







뭐지? 귀?



이런 귀모양 이네요...;;;; 난감....







뒷면 보니 수입사가 같은 제품....제조사도....







거기다가 파란색....



바꿔도 잘못 바꿨네요



구성품은 손풍기, 충전케이블, 그리고 목걸이끈.........







아동용 인가 봅니다....그냥 서랍에 넣어놨다가 주위 애들이나 줘야 겠습니다.



그리고 풍량은 이전 모델에 비해 약합니다.



소리는 그대롭니다.;;;;



접히지도 않구요.



근데 스위치는 정상이네요. 1단, 2단, 구간도 명확하구요.



두제품의 장점만 모아놔도 괜찮을텐데 말이죠.



아쉽네요.

.

.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