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구매후기

다이소 공학용계산기

728x90
반응형









자격증 시험 준비로 공학용 계산기가 필요해서 다이소에서 구입



가격은 5,000원에 건전지 별도



근데 정작 사용법을 몰라서 기능 테스트를 못해봤네요.



가벼워서 그런지 싼티가 나기는 하는데 뭐 계산만 잘되면 되죠 뭐...



급하게 필요 하신분은 가까운 다이소로~~




초기화 방법!!

.

.

.

.

.




보통 공학용 계산기는 리셋부분 에 구멍에 맞는 뾰족한걸로 누르면 리셋이 됩니다.



근데....제가 산게 불량인지 이 제품들이 전부 그런지 리셋버튼이 작동을 안하네요.



그래서 리셋 하는법 올리겠습니다.



화면이 켜진 상태에서 상단에



CLR



이라고 노란색으로 써진 글씨가 보이시죠.



노란색으로 써진 글씨는 가장 왼쪽에 있는 SHIFT버튼을 누른후 작동을 합니다.


SHIFT 누르시고 CLR 누르시면







밑에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아직 Mcl 은 뭔지 모르겠구요.



Mode는 모드?



All은 전체인것 같네요.



초기화 할 번호에 숫자를 누르시면...



밑에 사진과 같이 나오는 데요.



저는 All을 눌렀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모든 All 리셋을 할거냐는 문구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를 누르시면



 




이런 화면이 나온후






 모든 기능과 설정값이 리셋 이 됩니다.








다이소 공학용 계산기의 사용법과 기능을 알려드리고 싶었지만



저도 공학용 계산기의 사용이 처음인지라



초기화 방법만 올려 드립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유튜브로 공학용계산기 사용법으로 검색을 



하셔서  보시면 어느정도 사용 하실수 있으실것 같네요.



키 배치는 어느 제품이건 비슷한것 같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