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구매후기

샤오미 보조배터리 16000

728x90
반응형





요즘 휴대폰 배터리 수명이 다 됐는지 언젠가부터 나가면 충전기와 콘센트를 찾기 바쁩니다.


그러다 충전기 잃어 버린적도 있구요. 항상 배터리가 언제 나갈까 조마조마 해서 노이로제 걸릴것 같더군요.


(전화 올곳도 없지만;;; 솔직히 휴대폰이 왜 있는지도;;;;;ㅠㅠ)


그래서


언젠가부터 사야지하고 망설이다가 전날 과음한김에 그냥 질러 버렸습니다. ㅋㅋㅋ


대륙의 실수 대표작!!!




샤오미 보조배터리!!!








지슈퍼에서 이리저리 쿠폰쓰고 


저렴하게 구입했네요..ㅋㅋ


드디어!!!  도착!!!! 


포장봉투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포장봉투 문구가 인색하게


박스가 살짝 찌그러져 있네요...저 포장봉투에 저렇게 들어가 있네요.


무슨 아이폰 포장같습니다. 무게는 아이폰보다 훨씬 무거워요.







품질표기 스티커...







구성품입니다. 배터리 본체, 안드로이드 충전기, 그리고 설명서..







설명서 입니다. 전부 중국어라 패스~~~~







폰카라 이게 최선입니다...ㅠㅠ 어차피 중국어라 읽지도 못해요...







배터리랑 충전케이블...







용량표시 16000입니다. 이왕 사는거 용량빵빵한게 최고 아닌가요..ㅋㅋ


용량 숫자쪽이 오돌도돌하게 인쇄되있는거 보니 정품 맞는것 같습니다.


근데 뭐지? 상단에 저 흠집은;;;;;; 다시 재포장 합니다. 나중에 내가 쓰면서 생기더라도 


처음 산 물건이 이런건 못참죠...


콜센터에 전화해보니 바로 맞교환식으로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어차피 상단에 봉인실도 안붙어있던데 검수하고 보내면 안되나 싶습니다. 


포장도 좀 신경쓰구요...







같이 구매한 샤오미 선풍기 한참 더울때 지하철에서 쓰는게 부러웠더랬죠...


저도 써보고 싶어서 같이 구매 했습니다..ㅋㅋ







선풍기 포장재 뒷면.. 







선풍기 구성품 날개랑 몸체 끝!


같이 결합해주면 됩니다.







테스트 해볼 USB가 안보여서 제 플포에다가 끼워 봤습니다...ㅋㅋ


성능은...그냥 배터리 무게까지 생각하면 부채 쓰세요...


정말 다른 블로거 님들 솔직히 좀 써주셨으면...ㅠㅠ


(ㅜㅜ 내 돈....)


제 다리는 모자이크.....







사은품으로 케이스도 왔습니다.


재질 보니 케이스 꼭씌어놔야 겠더군요...







다음날 다시 왔습니다.


배터리만 맞교환식으로 AS 받고...







다시 재오픈...여전히 박스는 찌그러져 있고..







어제 받은 배터리는 비닐이 붙어있던것 같은데.;; 이번건 안붙어 있네요.


찾아보니 케이스 안쪽에 먼지랑 지문이 더덕더덕 붙은채로 박스안에 있더군요.


진짜 뭐지...안붙는걸 왜 보내주는건지...하아...


진짜 검수좀....그래도 본체는 양품이니







다시 케이블....







단자쪽 테이프 제거하면 USB 포트2개 충전용 마이크로USB 포트 1개 그리고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전원버튼인지... 배터리 잔량확인 버튼인지....


아! 선풍기 전원버튼!!! ㅋㅋㅋㅋㅋ







케이스 장착!!!! 빡셉니다...홀라당 뒤집어 까서 끝에서부터 말듯이 끼워 줬습니다.


묵직하니 무기로 써도 되겠어요. 여성분들은 정말 운동용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후기


뭐 상품이야 유명한 제품이니 시험삼아서 제 휴대폰 충전시켜보니 잘되네요. 속도는 일반충전기 속도정도 나오는것 같습니다.


쿠폰 쓰고 할인받아서 싸게 산건 좋지만 판매자분께 좀 않좋은 이미지가 생기는건 어쩔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박스는 두번다 찌그러진채로 오고...안에 제품은 검수를 하시는지 안하는지...


그리고 하다못해 간단한 사용법정도 적힌 메모라도 챙겨주면 상당히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좋은 제품 구매하고 약간 찜찜한 기분이 드는 구매후기네요.








728x90
반응형